본문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뉴스 보도자료

보도자료

윈하이텍, ‘제 16회 건설신기술의 날 국토교통부 장관상 표창’ 수상

등록일 2018-04-26 조회수 612


데크플레이트 기술 혁신 1위 기업 윈하이텍(대표이사 변천섭)26'16회 건설신기술의날 기념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16건설신기술의 날기념식은 한국건설교통신기술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및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서울 엘타워 메리골드홀에서 개최됐다.


기념식은 우수한 건설 신기술을 개발하여 건설산업발전에 기여한 유관 기관과 기업, 유공자들을 발굴 및 포상하고, 건설신기술의 활용 촉진과 건설신기술 개발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열린다. 건설신기술은 진보성과 독창성, 경제성, 현장적용성 등에 있어서 건설업계를 선도할만한 최고의 기술로 전문기관에 의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지정되는 만큼 기술력이 검증된 것이다.


윈하이텍은 데크플레이트와 중공재를 최초로 결합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선도업체 대열에 올라섰다. , 최근에 개발된 신제품 NOVA DECK 도 조달청 우수 제품으로 인증받아 공공조달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새로운 대체 공법이 시장에 확산되기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윈하이텍의 변천섭 대표는 건설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우수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업계에서 가치 창조적인 기술 혁신 1위 기업으로서 건설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 고 다짐했고, “종합건설면허 취득으로 공사중인 안성 물류센터와 기획설계 중인 도봉동 개발 사업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 종합 디벨로퍼로도 약진하겠다라고 전했다.





■ 언론보도자료

[이데일리] 윈하이텍, 건설신기술의 날 국토부장관 표창…데크 기술력 인정

[뉴스토마토] 윈하이텍, '건설 신기술의 날' 국토교통부 표창

[건설경제신문] 윈하이텍, ‘건설신기술의 날’ 국토부 장관 표창 수상

[철강금속신문] 윈하이텍, '제16회 건설신기술'의 날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목록

제품소개 주요시공실적 투자정보 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