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활동

윈하이텍, 성탄절 맞아 ‘사랑나눔 산타원정대’ 봉사활동

등록일 2015-12-24 조회수 3,340


- 금천구 멘토지역아동센터 방문 성탄선물 및 난방비 전달
- 평소 아이들 희망선물 파악 깜짝 방문 이벤트



건축자재 데크플레이트 전문기업인 윈하이텍(대표이사 변천섭, www.winhitech.co.kr)이 22일 서울 금천구 멘토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원정대’ 봉사를 실시했다.

멘토지역아동센터는 금천구 차상위계층 가정의 아동들을 돌보는 사회복지시설로, 윈하이텍은 이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함께 아이들에게 마음 따뜻한 산타가 되어 추위와 빈곤의 고통이 아닌 희망을 선물하고자 산타원정대를 꾸려 나눔 활동에 나섰다.


윈하이텍은 이날 자동차 장난감, 레고, 인형, 가방, 운동화, 패딩잠바 등 아이들이 평소 갖고 싶어하는 선물들을 파악하여 맞춤형으로 준비한 다음, 일일산타로 변신한 산타원정대 임직원들이 놀이활동 중이던 아이들 앞에 나타나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불어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추운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400만원을 함께 전달했다.


윈하이텍 박창준 경영전략본부장은 “산타로 분장하여 아이들을 기쁘게 해주고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흐뭇하고 즐거웠다. 임직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선물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윈하이텍은 이웃 사랑을 위해 임직원 봉사단(H.E.A.R.T)을 조직하여 해마다 산타원정대 외에도 ‘희망심기’라는 이름의 나무심기 프로젝트, 소외계층에 연탄과 쌀을 전달하는 연말 이웃돕기 온정기부, 월드비전 등 국제구호단체와 함께 하는 국제구호활동, 기업메세나 활동의 일환으로 오페라단 지원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끝>


■ 사진설명=22일 윈하이텍 산타원정대 임직원들과 멘토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윈하이텍, ‘산타원정대봉사활동 펼쳐


목록

제품소개 주요시공실적 투자정보 사회공헌